검색광고 사업자 홍보 광고 사이트, 창업 부업 정보, 이벤트 바이럴 마케팅, 네이버 키워드광고, 검색광고 파워링크, 카카오 배너광고 등, bosstip, 블로그 관리, 체험단 캠페인 인스타 유튜브 SNS관리, 동영상 제작 구글광고, TV광고, 퍼포먼스 마케팅, 언론보도 보도자료 송출
검색광고2024-08-29 14:34:47
65 0 25 0.0 0
네이버 배너광고 - 메인에서 볼 수 있는 '롤링보드'
내용

 

 

 

네이버 롤링보드 광고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 시 별도의 검색 없이 바로 노출되는 배너광고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광고 중 하나로서 타임보드가 노출되는 것은 24시간 기준 1시간 단위로 입찰하여 *CPT 방식으로 고정노출 됩니다.

*CPT (Cost Per Time) : 정해진 노출시간에 광고를 보여주고 비용이 소진되는 방식

 

 

롤링이라는 단어처럼 1주 단위(월요일 시작~일요일 종료)로 여러 개의 광고가 무작위로 롤링되며 노출되며, 노출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노출도가 낮을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찬습니다.

 

 

 

 

*롤링보드는 배너광고의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네이버 롤링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눈에 띄는 메인 영역에서 이미지가 끊임없이 노출되기 때문에, 독특하게 제작한 배너를 통해 짧고 강력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을 홍보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많이 사용되는 광고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광고이기 때문에 높은 노출도를 보장한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네이버 롤링보드는 타켓팅(지역/나이/성별)을 설정하여 불필요한 노출을 최소화시키며 관련도 높은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자가 로그인을 했을 때에만 수집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한 설정이기 때문에 비로그인 시에는 논 타킷 노출로 진행이 됩니다.

 

 

 

 

 

네이버 롤링보드 광고는 네이버 비즈니스 센터에서 신청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공식 광고대행사를 통해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랩 0
116 0 36
0.0
B_B2024-08-02
101 2 38
10.0
어드민2024-07-17
이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