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사업자 홍보 광고 사이트, 창업 부업 정보, 이벤트 바이럴 마케팅, 네이버 키워드광고, 검색광고 파워링크, 카카오 배너광고 등, bosstip, 블로그 관리, 체험단 캠페인 인스타 유튜브 SNS관리, 동영상 제작 구글광고, TV광고, 퍼포먼스 마케팅, 언론보도 보도자료 송출
검색광고2024-09-02 16:14:39
60 0 21 0.0 0
네이버 검색광고 - 키워드 도구 기능으로 연관키워드 조회하기
내용

 

키워드 도구에서 제공되는 연관 키워드는 비즈채널 웹 사이트 내 키워드 정보, 키워드 클릭 정보, 내가 구매한 키워드등을 기반으로 통계 시스템에서 추출된 결과입니다.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면 다양한 기준의 연관 키워드를 조회하고선택한 키워드를 원하는 광고그룹에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한 키워드의 입찰가를 변경하면서 예상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므로 입찰가 결정 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조회하기

 

키워드 도구는 광고시스템의 ‘도구 > 키워드 도구’ 메뉴에서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조회된 연관키워드의 월간검색수/월평균클릭수/클릭률 등 상세 데이터를 참고하여 키워드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조회기준은 2개 이상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한 페이지에서 최대 100개의 연관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해 조회된 연관키워드 전체를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③ [필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조건의 키워드만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추가하기

 

연관키워드의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오른쪽 ‘선택한 키워드’ 영역에 키워드를 추가합니다.

[취소]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했던 키워드를 다시 제외하거나, [지우기] 버튼으로 키워드 전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이 완료되면 [+바로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캠페인 및 광고그룹에 키워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 키워드는 한번에 100개씩 추가 가능합니다.

 

 

 

 

월간 예상 실적 보기를 누르면 선택한 키워드의 입찰가를 변경하면서 예상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조회된연관키워드를 클릭하면 최근 1년간 월별 검색수 추이와 성별/나이대별 사용자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스크랩 0
116 0 35
0.0
B_B2024-08-02
101 2 37
10.0
어드민2024-07-17
이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