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사업자 홍보 광고 사이트, 창업 부업 정보, 이벤트 바이럴 마케팅, 네이버 키워드광고, 검색광고 파워링크, 카카오 배너광고 등, bosstip, 블로그 관리, 체험단 캠페인 인스타 유튜브 SNS관리, 동영상 제작 구글광고, TV광고, 퍼포먼스 마케팅, 언론보도 보도자료 송출
검색광고2024-08-01 16:59:04
115 0 39 0.0 0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알리는 '플레이스 광고'
내용

 

 

 

플레이스광고는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입니다.

 

 

 

 

 

플레이스광고는 어떤 광고인가요?

 

플레이스광고는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로,
이용자가 ‘지역+업종/업체’ 또는 특정 장소를 검색 시
네이버 통합검색의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또한,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연동하여
쉽고 빠르게 광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몇 개의 광고가 노출되나요?

 

이용자의 지역 탐색 의도가 있는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플레이스 영역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단, 광고 대상 키워드는 검색 품질 향상을 위해 이용자의 검색량/탐색의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 및 관리됩니다.

!단, 업체명과 같이 검색 의도 및 대상이 명확한 키워드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이 제외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PC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화면네이버 통합검색 pc 화면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결과 플레이스 영역 상단에 2개 노출되며 키워드 및 노출유형에 따라 광고개수는 변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광고는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01. 광고시스템에서 ‘플레이스 유형’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02. 광고 그룹 생성 단계에서 그룹유형을 ‘플레이스 검색’으로 선택합니다.

03.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되어 있는 기본 정보로 광고 구성이 가능하며

업체용 홍보 문구 및 광고용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노출하나요?

 

별도의 키워드 등록이 필요 없이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 정보를 활용하여
연관도가 높은 키워드에 대해 자동으로 매칭되어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단, 노출하고 싶지 않은 키워드는 제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플레이스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광고 집행 전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업체 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를 확인해주시고,
만일 등록된 업체가 없다면 등록부터 진행해 주세요.

스크랩 0
115 0 35
0.0
B_B2024-08-02
101 2 37
10.0
어드민2024-07-17
이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