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의 검색결과 입니다.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세계의 대표적 도시로 안내하여 그의 사회, 문화, 생활을 아우르는 「세계도시파노라마」 제5권 『올림픽』. 2003년 블루 피터 어린이 도서상 최고 이론서상을 수상한 리처드 플랫이 이탈리아 사실주의 화가 마누엘라 카폰과 함께 탄생시킨 도시 역사 그림책이다. 1896년 아테에 올림픽에서 2012년 런던 올림픽에 이르기까지 선수들의 경쟁과 화합이 빛나는 올림픽 현장을 파노라마 그림으로 풀어낸다.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 가슴 짜릿한 순간의 감동을 만날 수 있다.
0원 11,700원
리처드 플랫 저 국민서관 20120710
일상에 즐거움을 전하는 스포츠와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든 올림픽 이야기! * 세상에 없던, 세상을 변화시킨 인류의 크고 작은 생각과 문명 탄생의 순간들을 찾아 떠나는 흥미로운 지식 여행! 〈생각의 탄생〉 시리즈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문명 탄생의 순간들을 주제별로 한데 모아 인류가 어떤 생각들을 떠올리며 발전해 왔는지를 재미있고 알기 쉽게 들려주는 어린이 교양 백과입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은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세상을 두루 접할수록 폭넓은 사고를 갖춘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생각의 탄생〉은 바로 그런 목적으로 기획된 시리즈입니다. * 지금의 다양한 스포츠가 언제 어떻게 생겨났는지, 인류와 함께 발전해 온 스포츠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살펴보자! 시리즈의 여덟 번째 권인 『스포츠와 올림픽』은 인류의 문화와 생활에 깊숙이 스며든 스포츠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현대의 스포츠는 몸을 이용하는 육상부터 게임을 활용하는 e스포츠까지 다종다양한 종목을 아우릅니다. 이렇게 많은 스포츠는 대체 언제, 어떻게 생겨난 걸까요? 또 생존을 위한 신체 단련에서 시작된 스포츠가 어떻게 올림픽과 같이 전 세계가 화합하고, 열광하는 문화로 발전할 수 있었을까요? 다채로운 스포츠의 세계와 그 속에 담긴 흥미로운 이야기를 살펴보면, 스포츠를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생각의 탄생〉 시리즈는 에너지, 통신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가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인류의 수많은 시행착오 속에 감춰진 번뜩이는 생각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길 기대합니다.
0원 11,700원
장지원 저 아울북 20240719
『퀴즈천자문』 시리즈는 학습만화 부문 베스트셀러인 『마법천자문』의 후속작으로, 손오공과 삼장의 한자 마법을 퀴즈 형식으로 풀어봅니다. 재미있는 퀴즈로 구성하였기 때문에 자칫 지루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한자를 쉽게 익힐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8~3급 수준의 한자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한자어들을 익힐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특히, 제5권에서는 손오공과 그의 친구들이 '한자 올림픽'에 출전합니다. 육상, 격투기, 야구, 체조, 축구, 수영, 빙상을 중심으로 한자 학습은 물론 올림픽과 스포츠에 대한 기초 상식을...
0원 7,920원
아울북 에듀테인먼트 저 아울북 20061101
올림픽은 한번도 정치적이지 않은 적이 없다! 올림픽은 무엇을 이루고, 숨겼을까? 올림픽 역사를 주축으로 세계 근현대사를 알려 주는 그래픽노블이다. 올림픽 기원부터 2024년 파리올림픽까지 연대기로 다룬다. 국제 현안을 예리하게 통찰해 온 프랑스 유명 국제정치학자 파스칼 보니파스가 쓰고, 그의 단짝인 일러스트레이터 토미가 그렸다.
0원 15,750원
파스칼 보니파스 저 20240628
[연두팡 스티커 색칠 놀이북 특징] 1. 다채로운 10가지 테마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는 동물, 탈것, 음식, 마트, 악기, 올림픽 등 10가지 테마로 구성했어요. 2. 아이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스티커 140개 알록달록한 일러스트 배경에 140개의 스티커를 붙이며 집중력이 자라나요. 다양한 테마의 스티커를 붙이며 여러 가지 사물을 인지해요. 3.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는 밑그림 밑그림을 색칠하며 미적 감각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어요. 밑그림을 색칠한 후에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4. 알쏭달쏭 길 찾기와 자유롭게 꾸미기 알쏭달쏭 길 찾기와 자유롭게 꾸미기 등의 페이지가 흥미를 더해줘요. 색연필을 사용해 여러 활동을 하며 창의력이 자라나요. 5.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일러스트 - 아기자기한 그림 스타일이 아이들의 관심을 유발해요.
0원 3,600원
그린키즈 편집부 저 그린키즈 20190214
“우린 각자 다른 모습으로 빛나고 있지. 난 나만의 멋진 무언가를 찾을 거야!” 그림책 〈코숭이 무술〉의 프리퀄이 만화로 탄생하다! 2018년 출간되어 나다움 어린이책으로 선정되며 큰 사랑을 받은 그림책 《코숭이 무술》의 과거 이야기를 만화로 담았다.“코숭이 무술은 어떻게 만들어졌어요?”라는 어린이 독자의 질문으로부터 시작된 이 책은, 코숭이 무술을 전수한 코붕 할아버지가 과거를 회상하며이야기가 진행된다. 멸종 위기 동물들이 출전하는 무술 올림픽이 열리고,코붕은 그 안에서 자신만의 무술을 갈고닦으며 성장하게 되는데…….우리는 모두 다르고,각자 자신만의 빛나는 장점이 있다고 말해주는 유쾌한 만화책.
0원 12,150원
이은지 저 후즈갓마이테일 20210623
불공평한 세상에 하이킥을 날리는 올림픽을 담보로 한 인질극은 시작되었다! ‘올림픽’을 인질로 국가와 한 판 승부를 벌이는 거칠 것 없는 젊은 영웅의 이야기를 담아낸 장편소설 『올림픽의 몸값』제2권. 최고의 이야기꾼 오쿠다 히데오는 이번 작품에서 올림픽을 인질로 삼은 치밀한 수사극을 선보인다. 철저한 리얼리티 요소를 바탕으로 구성된 이 작품은 1964년 도쿄올림픽을 배경으로 한 픽션으로 면밀한 고증과 자료 조사를 거친 실제 지명과 상황 등을 구성 요소로 담고 있다. 또한 인간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과 섬세한 심리묘사, 영화를 보는 듯 치밀한 서술로 흡입력을 더하고, 생생한 현장감과 스피디한 긴장감으로 올림픽 개최에 얽힌 현실감 넘치는 거대 스케일의 작품을 풀어낸다. [제2권 : 완결편]
0원 0원
오쿠다 히데오 저 은행나무 20100308
오쿠다 히데오, 이번엔 올림픽을 담보로 한 인질극이다! ‘올림픽’을 인질로 국가와 한 판 승부를 벌이는 거칠 것 없는 젊은 영웅의 이야기를 담아낸 장편소설 『올림픽의 몸값』제1권. 최고의 이야기꾼 오쿠다 히데오는 이번 작품에서 올림픽을 인질로 삼은 치밀한 수사극을 선보인다. 철저한 리얼리티 요소를 바탕으로 구성된 이 작품은 1964년 도쿄올림픽을 배경으로 한 픽션으로 면밀한 고증과 자료 조사를 거친 실제 지명과 상황 등을 구성 요소로 담고 있다. 또한 인간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과 섬세한 심리묘사, 영화를 보는 듯 치밀한 서술로 흡입력을 더하고, 생생한 현장감과 스피디한 긴장감으로 올림픽 개최에 얽힌 현실감 넘치는 거대 스케일의 작품을 풀어낸다. [제1권]
0원 0원
오쿠다 히데오 저 은행나무 20100302
전 세계 48개국의 내로라하는 고층 건물들이 한자리에 모인 ‘마천루 올림픽’, 미래의 도시를 꿈꾸는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마천루(닿을 ‘마摩’, 하늘 ‘천天’, 층집 ‘루樓’)는 하늘에 닿을 듯 아주 높은 건물이라는 뜻이에요. 전 세계 48개국에서 각 나라를 대표하는 고층 건물들이 한자리에 모여 저마다의 개성을 한껏 뽐내는 마천루 올림픽! 이 올림픽에 참가할 수 있는 고층 건물의 자격은 사람들이 그곳에 머물며 살고 있거나 일하는 공간, 또 그곳에서 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사거나 여가를 즐기는 따위로, ‘늘 사람들이 관계를 이어가며 생활하는 건물’이어야 한다는 점이에요. 이에 곁들여 각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건물들도 둘러볼 수 있지요. 높이 더 높이, 마치 하늘을 뚫을 듯한 세계 50위에 속하는 고층 건물들도 만날 수 있어 보고 읽는 재미가 쏠쏠해요. 자, 우리의 일상생활이 이루어지는 건축물과, 좁게는 내가 살아갈 집이 어떤 모습이었으면 좋을지, 상상의 날개를 펴고 한번 그려 볼까요?
0원 22,500원
연경흠 저 지성사 20220204
세계 최초로 정신과학을 기초로 해서 정립한 JC이론의 실체를 비롯한 JC인생방정식, JC건전한 인생목표, JC성공방정식, JC웃음철학, JC칭찬철학 등을 통해 원하는 시험의 합격, 직장의 취업, 기업의 성공, 원하는 배우자의 만남, 행복한 가정 등 기초적인 건전한 인생목표 100%를 달성할 수 있다. JC이론의 핵심 키워드는 인간은 생각, 즉 건전한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감히 단언하건대 이 책을 통해 건전한 인생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운다면 당신은 이미 그 목표에 50%는 성공한 것이다. 우리 인생은 어떤 우연한 만남을 통해 삶의 방향이 좋든싫든 예기치 않은 쪽으로 흘러갈 때가 종종 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 책을 만나는 것이 우연일지라도 책의 내용을 삶에 적용한다면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다. 이 책은 학생과 젊은이에게 새로운 인생의 지침서가 될 것이며, 중년층과 노년층에게는 삶의 참된 의미를 곱씹어 보게 할 것이다.
0원 13,500원
류제창 저 인생올림픽 20121123
“엉덩이를 향해 준비, 출발!” 곤충들의 엉뚱 발랄 달리기 시합! 뿅~ 띠용! 포동포동한 돼지 엉덩이부터 뿌지직~ 똥을 싸는 닭 엉덩이까지! 큼지막한 동물 엉덩이를 실컷 보는 그림책! 동물들의 엉덩이를 통! 통! 뛰어넘어 구릿~한 똥꼬꽃을 꺾으면 우승이래요. 용감한 거미도 느릿느릿 쇠똥구리도 모두 달려가요! 과연 어떤 동물들의 엉덩이가 등장할까요? 곤충들은 무사히 달리기를 끝마칠 수 있을까요?
0원 11,700원
간장 저 보랏빛소어린이 20200615
2008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올림픽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하는 책이다. 고대 그리스에서 시작한 올림픽은 올림픽 경기가 사라진 후1500년만에 프랑스의 남작 피에르 쿠베르탱에 의해 부활했다. 오늘날의 올림픽은 예전에 올림피아에서 치러지던 그리스의 축제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지만 스포츠를 통한 다른 인종과의 만남이라는 올림픽의 목표는 여전히 같다. 하계 올림픽과 동계 올림픽을 통틀어 오늘날에는 35개의 경기 종목과 400여 종의 세부 종목 경기가 열린. 경기 종목은 없어지기도 하고 새로운 종목이 추가되기도 한다. 성화와 오륜기, 메달은 전 세계 스포츠 제전인 올림픽의 상징이다. 또한 1948년 생긴 장애인 올림픽은 제2차 세계대전에서 부상을 당해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위해 스포츠 경기를 조직하게 됐다. 이후 동계 장애인 올림픽도 생겨난다. Magic scope는 프랑스 나탕 출판사가 현직의 교사들과 공동 기획으로 만든 시리즈로 연령별로 step1(6세~9세), step2(9세~11세), step3(11세~13세)로 나뉘어진다. 각권의 주제에 따라 재미있는 동화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뒤, 동화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다양한 생활 상식들이 알차고 풍부하게 실려 있어, 어린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지적 호기심을 채울 수 있다는 데 그 특징이 있다.
0원 7,650원
크리스토프 랑베르 저 삼성당 20080808
오랜 역사가 있는 운동 경기 올림픽 경기는 고대 그리스의 올림피아에서 시작되었고, 190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많은 운동 경기들이 펼쳐졌어요. 개인 경기, 단체 경기, 두 팀 간에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경기, 예술적인 경기, 겨울에 하는 경기 등 여러 종류가 있어요. 운동 경기는 수년간 선수들의 노력이 담긴, 예상할 수 없는, 끊임없이 새로 쓰여지는 이야기 같아요.
0원 0원
장 미쉘 벨리오 저 미세기 20180117
얼굴 생김새와 피부색, 사는 곳은 다르지만 나와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알려주는『몽당분교 올림픽』. 학교가 폐교되는 것을 막기위해 여섯 나라 아이들이 몽당분교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아이들이 다니는 몽당리의 작은 분교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이 책은, 우리 사회에 만연해 있는 차별과 편견에 대해 고발합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한국인이라 생각하지만 어른들은 '다문화 어린이'라고 구분짓는 현실을 통해 남들과 다른 가족 형태의 아이들에게 무심코 상처를 주지는 않는지 자신을 돌아볼 기회를 갖게 해줍니다.
0원 9,900원
김형진 저 파랑새 20160602
우리가 알고 싶은 동계 올림픽의 모든 것 초등학생을 위한 동계 올림픽 백과 『동계 올림픽 백과』. 단순히 동계 올림픽에 대한 흥밋거리를 담은 것이 아닌, 백과라는 이름에 걸맞게 지금까지 치러지고 앞으로 치러질 실제 동계 올림픽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책입니다. 우리가 공부하다가 궁금한 것이 있으면 찾아보는 ‘백과사전’처럼, 동계 올림픽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면 이 책을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을 맞이하여 우리가 개최하는 동계 올림픽이 어떠한 축제이며 어떠한 경기들이 펼쳐지는지 만나볼 수 있어요. 평창 동계 올림픽 경기를 경기장에서 직접 또는 텔레비전 중계를 통해 관람하세요. 그러면 단순히 경기만 보이는 게 아니라, 더 많은 것이 보일 거예요. 아는 만큼 보이는 법이니까요. 아마 그 어느 때보다 경기가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다가올 거예요.
0원 14,400원
정인수 저 기린미디어 20180115
〈앗, 시리즈〉 출간 20주년 기념, 리뉴얼판 출간! 국내에서만 2천만 이상의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시리즈! 수학에서부터 과학, 사회, 역사까지, 공부와 재미를 둘 다 잡은 똑똑한 학습 교양서!
0원 6,210원
마이클 콜먼 저 주니어김영사 20191205
IOC, 대회조직위원회, 국가올림픽위원회 그리고 스폰서가 올림픽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알아야 할 내용들을 설명하는 책. 올림픽은 스포츠의 글로벌 아이콘이다. 올림픽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와 연결되고자 하는 기업이나 다른 이해관계자들에게 호소력이 있는 이유는 이러한 거대한 잠재 고객이 있기 때문이다. 올림픽의 성공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이유가 있지만 그중 마케팅을 통한 수익 창출이 핵심요인이다. 하지만 올림픽의 규모만큼이나 올림픽 마케팅도 복잡다단하여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그 실체에 접근하기는 쉽지 않다. 복잡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복합되어 있는 올림픽 시스템을, 이 책에서는 올림픽 마케팅의 주요 이해관계자인 IOC, 국가올림픽위원회(NOC), 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OCOG) 그리고 스폰서의 입장에서 어떻게 올림픽을 준비해야 하는지 과거 사례와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한다. 또한, 올림픽 자산과 권리 보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간의 복잡한 올림픽 마케팅 모델을 유형별로 정리하여 소개한다.
0원 18,000원
알랭 페랑^장 루프 샤플레^브누아 세갱^오지윤 저 동연출판사 20140207
올림픽은 전 세계의 스포츠 팬들이 하나로 모이는 축제입니다. 이 컬러링북은 그 열정과 감동을 담아, 여러분이 직접 색칠하며 올림픽의 다양한 종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각 페이지에는 역동적인 스포츠 장면과 선수들의 열정이 담겨 있습니다. 색을 입히며 여러분의 상상력을 펼치고, 올림픽의 정신인 도전과 우정을 느껴보세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컬러링북이 여러분의 창의력과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더욱 키워주길 바랍니다. 함께 색칠하며 올림픽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0원 15,000원
하라 쿠 저 부크크(bookk) 20240812
각자의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는 무당벌레 선수들을 통해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을 일깨워 준다. 이러한 스포츠 정신은 올림픽에서만 필요한 것이 아니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의지, 함께하는 경기에서 필요한 협력과 팀워크, 승패를 떠나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 모두 우리가 성장하는 데 갖춰야 할 정정당당한 마음가짐이다. “이기는 것보다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무당벌레 올림픽을 시작하겠습니다!” 네 달에 한 번 열리는 무당벌레 올림픽은 선수들에게 무척 중요하다. 무당벌레 선수들 모두 구슬땀을 흘리며 꾸준히 실력을 쌓고, 드디어 열린 운동 경기에서 최선을 다한다. 몸집이 작지만 큰 목소리를 가진 이고르도 열심히 훈련을 하고 자신의 종목에서 최선을 다한다. 이 그림책은 이기고 지는 결과보다는 꾸준히 실력을 쌓고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루는 선수들의 모습을 눈여겨본다. 그리고 우승한 선수들이 메달을 나누면서도 이렇게 말한다. “노력한 선수 모두 챔피언이에요!” 모든 참가자가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서로의 노력을 인정하는 아름다운 순간이다.
0원 11,600원
하위도 판헤네흐턴 저 책속물고기 20240715
코로나19와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었다. 이때 일본에서 올림픽에 참가해서 헌신했던 모든 선수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그(그녀)들 덕분에 나를 포함한 국민, 지구촌 사람들이 잠시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었다. 코로나가 종식되고 지구촌이 하나가 되었으면 좋겠다. 올림픽 목적이 세계평화와 공존공영에 있다는 것을 되새기면 지구촌이 다시 활기를 차기를 기대해본다. 이 책은 도쿄 올림픽을 비딱하게 읽어 본 것이다. 읽는 것은 주관적일 수밖에 없다. 따라서 이 책은 너무나 주관적이며 개인적인 도쿄 올림픽 관전평이다. 나의 올림픽 읽기에 분노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며 즐거웠던 순간을 활자로 남긴다.
0원 4,800원
이학준 저 퍼플 20210810
이전